관유정 커뮤니티
HOME    HOME   >   관유정 커뮤니티   >   신문고

신문고

신문고

한국춘란 도시농업교육원”에서 유료 on off 부업 컨설팅을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난아카데미 작성일22-04-09 11:34 조회1,032회 댓글0건

본문

이대발의 주말 칼럼 제100편ㅡ한국춘란 도시농업교육원”에서 유료 on off 부업 컨설팅을 합니다.

.
“한국춘란 도시농업교육원”은 대한민국난문화진흥원 산하에 있습니다.

현재는 시험 운전 기간인데 반응이 생각보다 높습니다. 유 무선으로 진행하며 상담료는 50~100만 원이다. 약 1~2시간을 자세하게 상담합니다. 

무턱대고 난을 하다가 실패하는 사례와 이미 시작했는데 실패가 유력시되는 사례를 줄이고자 시작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들보다 신규 참여자의 문의가 더 많습니다.


“한국춘란 도시농업교육원” 적합성 검토를 통과한 경우는 100% 성공시킬 수 있다는 각오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2급 자격 과정을 받으면 교육에서 상세히 나오기 때문에 컨설팅은 필요없습니다.

 

*주요 골자는 이렇습니다.

1. 얼마를 벌고자 하는가? 언제부터 소득을 원하는가?
2. 부업의 100% 성공 프로세스
3. 1.5년에 본전을 회수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
4. 종잣돈의 범위 내 가장 효율적인 방법
5. 각종 위험 요소와 리스크에 관한 충분한 설명과 이해
6. 1등급을 만들 수 있는 과정이 본인이 수행해 낼 수 있는지?
7. 과거 선배들은 왜 대부분 실패했는가?
8. 본인이 이 일을 수행할 수 있는가?
9. 난 실을 만들 공간이 있는지?
10. 가족분들의 동의는 충분한지?

등을 중심으로 상담을 한다. 절반 정도는 위험도가 높은 부적합의 경우입니다.

전화로 상담하는 경우는 50만 원을 받고 상담에 임한다. 반응이 높은 편입니다.

곧 많은 분들이 적극적인 상담을 해올 것 같습니다.

이분들은 이미 책과 유튜브를 보고 확신을 가지고 상담을해오니 과거에 비해 수월하게 진행이 됩니다. 상담에서 한 번 더 확신이 들면 2급 자격과정 레슨을 받습니다. 

단채 수업은 10주간 매주 1회로 120만
원이다. 1/1일 가족 한정 패키지는 1일 7시간 300만 원이다. 드물게 책과 유튜브만으로 독학하는 예도 있습니다.


 컨설팅의 대상은 주로
1. 부업으로 난초를 하고 있는데 실적이 저조한 분들
2. 부업으로 평생 산채만 했는데 결과가 저조한 분들
3. 다육식물 등의 식태크를 했는데 재미를 못 보신 주부님들
4. 주식이나 코인을 하다가 안정적으로 갈아타려는 2030분들
5. 퇴직을 앞둔 분으로 퇴직 후 일정 수입을 원하는 분들
6. 노후나 퇴직 후 생활 안정자금을 소득창출(일자리 창출)을 원하는 분들
7. 3년 뒤부터 난초로 일정 수입을 원하는 분들
8. 대학생이나 취준생들이 난초로 일정 수입을 원하는 분들
9. 실직을 해 직장을 못 구한 분들로 3년 뒤부터 난초로 일정 수입을 원하는 분들
10. 고된 노동을 못하는 분들 중 3년 뒤부터 난초로 일정 수입을 원하는 분들

모두 다 도움이 필요한 분들입니다.
이분들은 한결같이 가진 의문이 있습니다.

1. 정말 돈이 될까?
2. 정말 팔릴까?
3. 값이 폭락하지 않을까?
4. 내가 1등급을 만들 수 있을까?
5. 내 집(베란다)에서 가능할까?
입니다.

저의 답은 이렇습니다.

1. 정말 돈이 될까?
-1.5년에 본전을 하고 종자를 남길 수 있습니다. 이게 100% 번 것입니다.

2. 정말 팔릴까?
-고등급을 생산하면 1.5년 후에 두 촉으로 본전이 100% 됩니다. 탈이 없으면 저희가 삽니다.

3. 값이 폭락하지 않을까?
-1.5년에 본전을 함으로 그 기간 내에 폭락이 되지 않는 품종을 선택하면 100% 됩니다.

4. 내가 1등급을 만들 수 있을까?
-2급 교육을 받고 교육대로 기르시면 100% 됩니다.

5. 내 집(베란다)에서 가능할까?
-2급 교육을 받고 교육대로 난 실을 만들면 100% 됩니다.

 자 여러분 저금리에 고물가 상승에 우린 가만히 있을 수만 없습니다. 난초가 아니더라도 연 10%대의 수익처가 있다면 국민 모두가 찾고 있는 시절이 오고 말았습니다.

값이 8개월~1.5년 동안에 안내 릴 품종은 난초를 하는 모두는 압니다.

그리고 8개월~1.5년 동안 들여올 때 등급으로 품질을 유지시키는 방법은 배우면 된다는 건 난초를 하는 모두는 압니다.

본래 답을 여러분들의 손에 가지고 있었는데 그걸 끼우질 못해 비롯된 것입니다.

이 글과 이를 배경으로 한 유튜브 영상이 나가면 상당수의 부업 희망자들이 유료 on off 부업 컨설팅을 받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부업분야는 저희 대한민국난문화진흥원과 “한국춘란 도시농업교육원”에서 역할을 그나마 해내고 있는데 취미 분야인 1. 산채, 2. 콜렉션, 3. 작품세계는

손 맛과 구색갖추기와 작품과 경기입니다. 

작품과 경기분야 기술 공급을 1급 과정을 통해 조금씩 커버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콜렉션은 기성 난계에서 교육을 시켜주면 좋은데 아쉽습니다. 모두가 부업 열풍에 빠져서 여력이 부족한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저희 대한민국난문화진흥원에서 3급 과정인 “올바른 콜렉션의 세계”라는 이름으로 교과과정을 개설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글과 이를 배경으로 한 유튜브 영상이 나가면 상당수의 부업 희망자들이 유료 on off 부업 컨설팅을 받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부업 분야는 저희 대한민국난문화진흥원과 “한국춘란 도시농업교육원”에서 역할을 그나마 해내고 있는데 취미 분야는 여전히 아쉽습니다.

 이웃 중국처럼 전 난인 이 모두가
부업 자이고 또 모두가 취미인 인 국가적 정서가 자릴 잡으면 해결이 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난 문화는 중국과는 차이가 있으므로 이 부분도 쉬운 일은 아닐 것 같습니다.

일단 돈이 된다!라는 목소리가 붐을 타야 난계의 미래 100년의 장래가 밝을 것이므로 저는 저의 남은 생을 중국처럼 난초가 돈이 된다는 국민적 붐을 일으키는데 집중할 생각입니다.

난초로 일자리가 100만 개나 만들어졌다는 낭보를 향해 더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회색혁명이라 불리는 도시농업+치유농업의 성공과 국가적 기여에 한국춘란이란 네자를 남기겠습니다.

희망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1.5년 만에 본전하고 종자만 남기면 누가 안 할까?라는 분들이 2,000만 명이나 있습니다.
년 10% 수익만 내주세요라는 거대 자본인 펀드와 투신사가 저에게 문의를 해옵니다.
매년 1조에 달하는 선물용 동양란 시장이 국산 춘란으로 대체를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미국에 수출을 공식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1급과 2급 자격 인력 양성 교육과정이 있습니다.

2022. 4월 셋째 주
대한민국난문화진흥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