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HOME    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협력 농가를 모십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난아카데미 작성일20-12-02 12:52 조회2,560회 댓글0건

본문

관유정에서 

 

취지와 목적:

1. 저희 관유정에서는 연간 생산하는 물량이 제한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그런 데 유튜브와 책 그리고 삼정 밴드에 의해 건강하고 우수한 옵션의 좋은 난을 찾으시는 고객분들의 급증으로 수요를 제대로 맞추질 못하는 실정입니다.

이에 성실한 농가 분들과 협력 관계를 통해 저희가 생산해야 할 물량 중 부족분을 해소하기 위해 실시합니다. 저희가 절대로 필요로 하는 인기 품종과 등급을 생산 시켜 4년 차에 되사주어 본전을 회수하면 됩니다.

관심 농가들께서는 기존의 방식대로 생산하면서 저희의 주문 품종을 3~10개 정도를 곁들여서 건강한 2등급(잎 5장에 뿌리 5개 3년생 미만) 이내를 생산하여 계약 기간에 출하하면 됩니다.

2. 근래에 들어서 유튜브와 책의 영향에 의해 퇴직이 임박한 많은 수의 관심자들이 생겨나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시절을 맞이했습니다. 이에 발 맞추기 위해 실시하는 제도 입니다. 다만

참여 농가들은 반드시 2등급 이내 생산하지 못하면 매입할 수 없으므로 철저한 기술 수준을 갖추어야 합니다.
 

교육을 수료한 후 종잣돈을 만들어 관 유정이 필요로 하는 주문식 상등급생산을 하신다면 고 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100% 원금을 찾아갈 수 있게 되며 나머지 남게 된 난들을 길러 매년 지속해서 수익을 발생시키게 됩니다.

진행 방식:

1. OEM. 농가는 OEM.에 특화된 1등급 생산 기술 교육을 반드시 이수하여야만 진행이 됩니다. 이때 여러 가지 변수에 관해서 충분히 알려 드립니다. 자신이 없다면 프리랜서 영농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2. 2등급 이내가 되지 못하면 매입을 할 수가 없고, 웃자라거나 가온 등에 의해 영양 상태가 좋지 않거나 뿌리나 잎에 병이 있으도 매입할 수가 없습니다.

3. 품종을 공급한 후 4년 차(4번 출산) 2등급 이내 3촉을 출하해 원금을 되찾아 갑니다.

4. 4년 차에 본전을 회수해 간 후는 계약 기간은 종료되며 4년 차에 본전을 찾아가지 않아도 종료가 됩니다.

 

재매입 비율:

공급가의 60%로 계약하며 고정 %와 변동 %로 나뉘어 집니다.

상세 문의 관유정 010-3505-5577 이대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