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유정 커뮤니티
HOME    HOME   >   관유정 커뮤니티   >   신문고

신문고

신문고

잔돈도 모이면 옳은 전략 품종을 만날수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난아카데미 작성일19-09-10 11:12 조회3,245회 댓글0건

본문

초보자 ㅡTip

난을 들일때 적흥적으로 대충 낭의 말을 듣고 들이면

필 패합니다~~

 

난초를 구입할때 많은 수의 초보자들은 자기 중심적으로 전략품종의 어바웃을 설정하는 기술이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전략 중점 품종과 전략품종을 구분 할수조차 없는 지경입니다. 

 

자 여기에서 초보자분들은 통장을 하나 개설해 사이드머니, 블랙머니, 일부 고정 예산등이 발생될때, 난을 사고 싶은 충동에 못이겨 그만 주변의 자문을 통해 헛 손질 하는 경우를 저는 30년 난을 하며 많이도  보아왔습니다. 이것 때문에 많은 수의 초보자 분들이 고통을 많이 느끼는걸 저는 무수히 보아 왔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일들을 원천적으로 줄일수 있는 방법과 기술을 개발해 제가 운영하는 강의에서 지도를 하고 있는데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

 

난초는 살때 흥분된 마음으로 필수옵션 유무, 각 장르별 해당 순위, 히스토리(진짜 국산인 증거와 자연산인 증거)와 현존 촉수, 자신의 취향과 작품설계 방향과 일치 정도는 얼마인가?,  등을 종합해 총평하는 과정의 재미가 

40%입니다. 

 

그리고 정상재배 생산 품인가? , 또 품질등급(이대발 난연구소 개발)이 몇 등급 이상을 살것인가?

그리고 하자 보증이 되는가?, 판매전 등을 너무 많이 다녔거나, 꽃을 너무 오래동안 달아서 저장양분 소모나 노화호르몬 에틸렌동화가 진행 되지는 않았는지,  또, 분을 부어 감염 흔적과 손을댄 곳이 있는가? 등을 꼼꼼히 찿아가는 과정이 30%입니다. 

 

그리고 재 매입시 조건이나 레고 율 결제방법 등을 협의해, 난실로 들여와 자신의 스타일로 심어 후일의 즐거울 일들을 떠올리는 과정이 30%입니다.

 

이글을 읽는 초보자 분들은 잘 읽어보십시요

**초보자-경력과 상관 없이 체계화 된 방법을 갖추지 못한 모든 분

 

철저희 3~4월경까지 단돈 만원이라도 돈을 모아야 합니다. 

저희 회사 판매품 코너에서는 전국대회 대상 유력 후보 품이나 받은 품종도 약한것은 단돈 2~5만원이면 입수할수 있습니다.

 

 찔끔찔끔의 돈도 모이면 전도유망한 전략 품종을 얼마든 인연을 맻을수 있답니다. 그리고 전략이 있어야 경쟁자들 틈에서 살아남을수 있습니다. 10초면 끝이나는 100M 달리기도 전략이 없으면 안된다고 스포츠 과학자들은 정의합니다.

 

난초도 철저한 전략을 세워서 임해야 성공확률이 높아집니다.

자기 중심적 전략이 없으신 분들은 경력에 상관없이 배우시면 됩니다. 그기에서 가르치는 대로 철저히 준수하고 년간 모은 돈으로,  평생꿈이 전원주택인 직장인이 20년간 꼬박꼬박 모은 돈으로 동내 예길 듣고 적흥적으로 집을 지을리 만무하듯이 이치가 같습니다.

 

초보자나 추미인들의 경우 난초는 사는 재미가 최고  즐겁습니다. 그런데 살때만 즐거워서는 안될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