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병원
HOME    HOME   >   난 병원   >   유전자 검사

유전자 검사

유전자 배경 유전자 검사 업무는 깨끗한 난계 속일 수 없는 난계를
후세들에게 물려 주려고 저희 관유정이 시행하는
업계 최초의 제도입니다.
제가 20여년을 한국춘란과 함께해온 날들을 돌아보면 여러 가지 문제점들로 인해 오랜 기간 고통을 격어야만 했습니다. 그 중 특히, 위품에 의한 상실감과 금전적 손실은 이루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로 골칫거리였습니다. 또한, 한 밭에서 나온 비슷한 자매주가 둔갑하는 사례도 아주 많았습니다. 거금을 들여 구입 후 몇 년이 흐른 후 다른 품종으로 판별 되었을 때 발생하는 충격은 말 로 표현 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난계를 떠난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저도 많이 속아 보아서 그 안타까움은 누구보다 제가 잘 압니다.

그래서 저는 결심 했습니다.
기존의 RAPD 방법보다 실효성이 훨씬 높아 진·위성을 정확하게 밝혀 줄 수 있는 방법인, SSR DNA 방법으로 프라이머 개발과 검사방법을 업계최초로 발명(공동)하였습니다. 이렇게 개발한 방법으로 난계 발전을 위해 전국적으로 매년 많은 난들의 진·위 여부를 판별해 주고 있으며, 제가 난계 발전을 위해 해온 많은 일들 중 매우의미 있는 일이자 한국난계의 발전에 환 획을 그은 일이라 자부 합니다.

우리 모두가 양심적으로 품종을 취급 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비 양심과 무분별한 공습에 비참하게 상처 받는 안타까운 고리를 영원히 단절시키고자 제 나름으로 노력했습니다.
매매를 할 때 뿌리 6Cm 한 가닥만 봉인해 상호 공증을 한다면 나 중 어떠한 변수가 생겨도 피해자가 발생 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원인 모를 고사가 생겨도 진·위를 판별 할 수 있게 되었고 시장 통화성이 한층 더 높아져 난 경제 활성화에 일익을 한다고 많은 농가들의 고마움어린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한국의 애호가 및 농가 여러분 이젠 유전자 기법을 적극 활용해 안심하고 난을 사고 팔수 있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만사 불여튼튼이라고 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미심적거나 확신이 필요하시다면 저희 연구소로 문의 하십시오! 밝은 난계를 위해 저희 관유정은 여러분의 아름다운 동반자가 되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식 절차
검사본과 대조본의 뿌리나 잎 중 약 6-9cm 각 1개씩 필요합니다.
검사료는 개당 12만원으로 선 납 하여야 합니다.
검사 기간은 약 2주에서 3주가 걸립니다.
유전자 이슈

주금소심. 개화(2018) 해보니 천사와 흡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난아카데미 작성일18-07-18 16:16 조회1,219회 댓글0건

본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