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유정 커뮤니티
HOME    HOME   >   관유정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유튜브 인사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난아카데미 작성일20-06-13 16:44 조회2,039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제가 참여하는 농업 분야도 일자리 창출에는 블루 오션입니다. 제가 연구하는 한국춘란 도시농업은 우량 품종 하나만 인연이 되면 노후는 안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세계는 바이오 반려 산업(애완 동·식물과 실버산업이 대세라 합니다. 한국춘란은 두 가지 모두에 부합되며 한국춘란은 16조의 즐거움과 깊이가 있는 기회의 분야입니다.

저는 유튜브가 아니고 난초(농업) 전문가입니다. 많이 부족한 네가 이렇게 용기를 낸 건 우리 국민들이 한국춘란의 진면목을 너무나 모르고 계셔서 안타깝습니다. 저는 생방송에서 도시 농업 분야는 일자리 100만개를 만들 수 있다고 말 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런 이유에 저는 딱 세 가지를 알려드리고자합니다.

1.700만 베이비붐 세대 분들은 불안한 노후를 맞이했습니다. 이들에게 무점포 소자본으로 작지만 알찬소득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알려드리고자합니다.

2.100세 시대를 맞이해 남은30년을 설계하여야 합니다. 소득도중요하지만 소일거리도 중요한 시점입니다. 녹색과 실버님들의 삶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조화의 방법을 알려드리고자합니다.

3.치킨, 편의점, 카페는 90%가 실패한다고 합니다. 저의방송을 통해 난초를 체계적으로 알아간다면 90%가 성공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 레드오션으로 향하는 안타까운 걸음을 블루오션인 도시농업으로 향할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가교를 하려합니다.

 

한양사이버대학 최숙희 교수는 수입을 떠나 일터가 있는 것만으로도 삶이 나아진다고 말합니다. 또한, 빅 데이터라는 방송에는 취미활동 분야의 일자리를 노려라 라고 말합니다.

처음부터 전문가는 없습니다. 제가 저술한 한국춘란 가이드북 입문 편과 경력 편을 중심으로 차근히 하나씩 오묘한 깊은 세계로 여러분들을 안내해 다양한 콘텐츠로 살아있는 내용으로 최고 수준의 이해를 이끌어 내 100만 한국춘란 도시농부 시대를 위한 첫걸음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