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유정 커뮤니티
HOME    HOME   >   관유정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2-7-8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난아카데미 작성일20-02-04 15:21 조회2,116회 댓글0건

본문

8.돈을 더 많이 벌려면 자기가 생산한 난의 판로를 만들어라

난초를 길러 돈을 만들려고 한다면 높은 값을 받아야 하고 수요처가 있어야 한다. 최초의 전략품종은 OEM 으로 공급 받는 게 유리한데 이유로는 생산 후 제 출하시점에 판로가 문제가 되면 절대로 안 되기 때문이다. 수익 창출을 위해 난초를 들여올 때는 OEM이 안 되는 품종은 들여오지 않는 편이 좋다. 이들은 저 등급의 품종이거나 여러 가지 이유로 시장성이 낮아서 이다. 만약 품종은 좋은데 OEM이 안 되는 곳의 난이라면 이 또한 신중하여야한다. 실제 동일 품종임에도 일부 영세한 곳에서 들여온 난들은 OEM이 안 되는 경우도 많은데 이런 곳은 A/S가 잘 안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여야 한다. 그러나 OEM체결 후 영농 설계대로 생산해 납품 약속을 이행하면 원안대로 문제 될 건. 없지만 재매입 요율이 주로 50~60%인 점을 감안해 볼 때 10~20%를 더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그곳과의 직거래도 검토 해볼 필요가 있다. 이때 직 거래는 여러분들이 친구나 지인 그리고 아들이나 형제 등을 유입(입문)시켜 10~20%를 더 받고 공급하면 된다. 그러나 이분들의 난초도 4년이 경과하면 늘어남으로 이분들의 난초를 소모시키는 방법은 충분히 마련되어 있어야한다. 우리난계는 소비 인구를 직접 창출하였다기보다는 자연 발생적으로 만들어진 분들을 인터셉트한 사례가 더 많았다.

이제는 한국춘란 계는 인구의 급팽창을 앞두고 있다. 고 품질이거나 고 등급 옵션 품 이라면 살 사람은 많다. 그르므로 당당한 값으로 출하해도 된다. 이런 정도라면 나를 포함한 유명 난 농장에서 언제든 높은 값으로 구입해준다. 실제 이름난 전국의 몇 분들은 여러분들과 마찬가지로 취미로 시작해 영리로 접어든 분들로써 내가 운영하는 관유정보다 10~30%는 돈을 더 많이 받고 잘 출하한다. 특히 수익이 담보되는 인기 품종은 매수자가 대기를 하고 있다. 이렇게 재미를 보면 주변에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하려 할 것이다. 자연스레 소비처가 생긴다. 10~20%를 더 주고도 살 사람이 생기게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본 책에서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그러나 저 품질이거나 저 등급인 생산품들은 갈 곳이 없다. 사줄 사람도 찾기가 쉽지 않다. 이름난 농장에서는 더더욱 사줄리 만부하다. 이런 경우는 온라인을 활용해 주는 대로라도 받고 팔아야한다. 돈벌이가 안 된다. 앞으로 품질 등급 기준이 적용되면 생산 원가나 금융 감가도 안 될 수 있다. 또한 주변에 누가 참여하겠는가? 난을 길러서 돈을 만든다는 분들이 공부를 안 한다. 비슷한 처지에서 성공한 분들의 성공 법칙만 따라하면 다 될 일을 하지 않는다. 저 품질 생산물이라도 만들어 직거래나 온라인으로 몇 푼 받고 판매를 하려거든 안하는 편이 났다. 오히려 취미에만 집중하는 편이 훨씬 더 좋다. 면 돈이 안 된다.

결론으로 여러분들이 좋은 품종을 잘 들여와 좋은 품질로 만들어 내면 서로 사려 할 것이다. 이때 애호가들에게 보급하면 돈이 더 많이 벌린다는 말이다, 그래서 재미를 보면 주변의 비난인들 중 함께 참여 하려는 분들이 생길 것이고 이들에게 본인의 성공 매뉴얼을 보급해 주면 탈 아내고 잘 생산해 또 다른 분이 함께 재미를 볼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